오일 인젝션 컴프레셔

APD Series / OIL INJECTION COMPRESSOR

직결구동 AIR END

직결구동 AIR END

구조와 특징

  • 01 냉각효율 극대화

    고효율 TURBO FAN 및 고효율 쿨러

    냉각 쿨러 및 팬 정비, 청소 용이

    냉각 방식 선진화 기술 적용

    TURBO FAN을 이용한 밀폐 외장 커버 구조

  • 02 단순화 및 내구성 강화

    부품 통합화, 일체화

    모든 오일필관 야연도금강관 적용

    “FUJI, YASKAWA, PARKER, HRC(Taper-Bushing)등
    검증된 고품질 부품 채택

  • 03 정비 및 C/S 편리성 강화

    그리스 주입장치 장착

    점검 용이한 Oil Level Gauge

    Separator 교체용 힌지 장착

    유럽산 그라인딩 머신 적용 전 모델 ROTOR 가공

Micom Controller

  • APC-4000 Controller

    LM Controller는 최소의 조작으로 최대의 만족을 주기 위해
    축적된 다양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설계되었습니다.

  • Display 내역

    운전메시지: 서비스 압력 / 토출 공기 온도 / 운전시간 / 고장입력 / 메인모터 3상 전류(옵션)

    운전모드: 원격 / 로컬 모드, 자동 / 연속 모드, 스케줄 운전

    에러메시지: 메인모터과부하 / 팬모터 과부하 / 토출공기 온도상승 / 메인모터 역상, 결상 / 압력센서단선 / 온도센서단선

    경고 메시지: 소모품 교체 / 에어필터 점검 / Separator 점검(옵션) / 오일필터 점검(옵션)

    기타: 토출압력 단위 [kg/㎠] [Bar] [Mpa] [Psi], 온도단위 [℃] [℉] 선택 사용 가능

  • Thermal Aging Test 통과

    LM Controller은 원자력 발전소 등에서 요구하는 고정밀과
    긴 수명으로 하자를 보장하는 Thermal Aging Test를 완벽하게 통과했습니다.

GHG Series / OIL INJECTION COMPRESSOR

유럽 CE 인증 제품

중속기어 AIR END

AGMA 규격과 JIS 1급 헬리컬 기어는 고도로 정밀하게 가공되어 저소음화를 실현합니다.

직결구동 AIR END

구조와 특징

  • 01 정비성을 고려한 구조설계 및 기능추가

    각 소모성 부품들은 교체 편리를 위해
    컴프레셔 측면에 배치 하였습니다.

  • 02 분해·조립이 용이한 강관 배관 및 Flange 체결

    강관 배관과 Flange 체결 적용으로 분해·조립이 편리

    분해·조립 편의성을 높인 강관 배관·Flange 설계

  • 03 신설 간편화 Oil Level Gauge

    LM 콤프레서, 20kg/㎠ 대응 특수 소재 Oil Level
    Gauge 장착, 항상 깨끗한 상태로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

신기술의 적용

  • Oil 분리의 극대화

    LM 콤프레서는 종래의 오일 분리 시스템을 보완하여, Separator 탱크 내에서 Separator Element 통과 유속을 완충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했습니다.
    이를 통해 유속 변화를 최소화하고 토출 공기 중의 오일 함유율을 줄여 Separator Element의 수명을 연장시켜 유지 보수를 줄였습니다.

  • New Unloading System

    부하 운전 시 불필요한 전력 소모를 최소화할 수 있는 Unloading System을 적용했습니다.
    Discharge 압력 Purge로 소비 전력을 절감하며, 신소재 고내구성 Unloading Valve를 채택해 신뢰성과 장수명을 실현했습니다.

  • 효율 신형 Screw Rotor (영국 HOLROYD사 기술)

    LM 콤프레서는 영국 HOLROYD사의 최신 기술을 적용한 고효율 신형 Profile의 Screw Rotor를 장착했습니다.

    Lobe 수 4:5로 구성되어 Seal Line 길이를 최적화

    Blow Hole 최소화 → Volumetric Efficiency 향상

    작은 누설(Leakage)과 낮은 요구 Torque 실현
    이를 통해 독특하게 높은 유량을 생산하며, 최적 조건에서 가장 작은 누설과 가장 높은 동력 효율(Efficiency)을 보여줍니다